알다, 대출업계 최초 '개인회생자 실시간 대출비교 서비스' 출시
상담 신청하기
»
저축은행 대출 잘되는 곳 5천만원 까지 가능 - 금융스토리

    1 금융권에서 대출을 받으려고 하는데 대출자격이 되지 않아 대출이 어려우신 경우에는 저축은행 대출을 알아보실 겁니다. 또한 저축은행이라고 해서 대출을 아무나 해주는 것은 아니지만 저축은행 중에 대출 잘되며 최대 5,000만 원까지 대출이 가능한 곳이 있다고 해서 저축은행 대출 잘 되는 곳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저축은행 대출 잘되는 곳 하나 저축은행 하나 가득 론

     

    하나은행 등 하나금융그룹 계열사인 하나 저축은행 대출을 하나은행 영업점 연계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바로 하나 가득 론입니다. 6개월 이상 재직 및 연소득 2천만 원 이상인 직장인을 대상으로 합니다.

     

    대출한도 : 100만 원~3,000만 원

     

    하나은행 영업점 및 인터넷 모바일로 신청 가능한 하나 가득 론은 100만 원 소액대출에서 최대 3천만 원까지 개인 신용도 등에 따라 차등 적용되며 10%대에서 14%대 중금리 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상환방법 : 1 ~ 5년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원금과 이자를 균등하게 매월 납부하며 대출기간은 1년에서 최장 5년까지 연단 위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중도에 상환 시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저축은행 대출 잘되는 곳 IBK 저축은행 참 좋은 론

     

    IBK기업은행에서 100% 출자한 IBK저축은행은 근로자를 위한 신용대출상품을 갖추고 있습니다. 즉, 1 금융권 IBK기업은행에서 대출신청이 어려운 중신용자를 위한 중금리 대출상품이라 보시면 됩니다.

     

    대출한도 : 최대 3,000만 원

    상환방법 :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 최장 60개월

     

    최대 3천만 원 넉넉한 대출한도에 최저 6%대 금리에서 시작하여 16% 후반대 금리대로 신용도 등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최장 60개월 대출기간 동안 원금과 이자를 매월 균등하게 분할 상환하는 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저축은행 중금리 대출상품 3가지 대출금리 대출한도 상환방법 등을 비교해보았습니다. 세 곳의 저축은행 모두 1 금융권 은행을 같은 계열사로 두고 있는 신뢰할만한 금융업체이므로 신용대출받을 때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저축은행 대출 잘되는 곳 신한 저축은행 허그론

     

    점포수가 많은 신한은행에서도 제2금융권 신한 저축은행 신용대출상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1 금융권 대출이 어려운 직장인이라면 알아볼 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출한도 : 400만 원~5,000만 원

     

    3개월 이상 재직 및 연소득 1200만 원 이상 직장인이라면 최대 5천만 원 대출한도 내에서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신용도 및 소득 수준에 따라 차등 적용되며 6%대 금리에서 17%대 금리대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상환방법 : 원(리) 금 균등분 할 , 1년~6년

     

    최장 6년까지 원금 혹은 원리금을 대출기간 동안 균등하게 분할상환이 가능합니다. 대출금액이 1500만 원 이상이라면 이자만 납부하는 거치기간을 대출기간의 1/3 범위 내 최장 1년까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단, 1년 이내 조기상환 시 수수료가 붙습니다.

     

    다른 대출 알아보기

     

    무직자 대출 쉬운 곳 500만 원까지?

     

    무직자 대출 쉬운곳 500만원까지?

    현재 무직자인 상태인데 갑자기 돈이 필요한 상황이 생깁니다. 그런데 무직자라서 대출이 쉽지가 않은데 무직자 대출이 쉬우며 500만 원까지 대출이 가능한 곳이 있다고 합니다. 아래에서 무직

    ccetwq2.tistory.com

    직장인 신용대출 정리

     

    직장인 신용대출 정리

    직장인 신용대출 중 2~5% 금리로 대출받을 수 있는 곳은 카카오 뱅크, 신한은행, 농협, 하나 원큐가 있습니다. 각각의 상품들의 조건과 한도, 금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 뱅크 직

    ccetwq2.tistory.com

    국민연금대출받는 방법

     

    국민연금대출 받는 방법

    국민연금대출은 실버론이 있습니다. 실버론은 국민연금을 수급받고 있는 만 60세 이상인 사람에게 가능한 대출 상품입니다. 최대한도 1,000만 원이며 1.37%의 저렴한 금리를 가진 상품입니다. 아래

    ccetwq2.tistory.com

    마이너스 통장 만들기

     

    마이너스 통장 만들기

    마이너스 통장은 주로 급하게 돈이 필요하신 분들이 찾는 대출 종류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1 금융권 대출은 어렵고 고금리 대출을 받으면 금리 감당이 어려워 마이너스 통장을 찾으시거나 대출

    ccetwq2.tistory.com

    햇살론 대출자격

     

    햇살론 대출자격

    글 순서 ▼ 햇살론 대출자격 조건 햇살론 상품알아보기 햇살론 취급은행 햇살론 대출자격 조건 햇살론 대출자격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햇살론 대출자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

    ccetwq2.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