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다, 대출업계 최초 '개인회생자 실시간 대출비교 서비스' 출시
상담 신청하기
»
안전망 대출2 자격 조건 확인 - 금융스토리

     

    안전망 대출 2는 기존에 고금리 대출을 이용 중인 저신용, 저소득자가 최고 금리 인하로 인해 재대출이 어려워진 경우에 정부에서 대출을 해주고 있습니다.

     

    대상에 해당되시면 최대 2,000만 원까지 17~19%의 금리로 대출을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아래에서 대상에 해당되는지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안전망 대출 2 자격 조건 확인

    안전망 대출 2 자격 조건은 기본적으로 연소득 3,500만 원 이하 또는 연소득 4,500만 원 이하이면서 개인신용평점 하위 20%가 자격 조건이며 다른 조건도 있습니다.

     

    안전망 대출 2 자격 조건

    • 2021년 7월 7일 이전에 연 20% 초과 고금리 대출을 이용하고 있는 자
    • 고금리 대출을 1년 이상 이용 중 또는 만기일이 6개월 이내인 자
    • 기존 대출을 정상 상환을 하고 있는 저소득, 저신용자

     

    위에 조건에 해당되시면 근로자, 자영업자, 프리랜서, 농어민 등 직업에 무관하게 정기적인 소득이 있다면 안전망 대출 2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위에 있는 조건들만 보면 정확히 자신이 대상인지 알 수가 없습니다. 그런데 서민금융진흥원 앱을 통해 대출 가능 여부를 조회하시면 쉽게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 가능 여부 조회를 한다고 해서 불이익이 있지 않기 때문에 앱을 다운로드하셔서 대출 가능 여부를 조회해보시길 바랍니다.

     

     

    서민금융진흥원 - 햇살론youth, 휴면예금, 맞춤대출 - Google Play 앱

    서민금융진흥원 – 모든 서민금융 서비스를 한 번에!

    play.google.com

     

     

    안전망 대출 2 금리, 한도

     

     

    안전망 대출 2는 2021년 7월 7일 이전 보유하고 있는 20% 초과 고금리 채무 잔액 내에서 최대 2,000만 원까지 대출을 받아보실 수 있으며 금리는 17~19%입니다.

     

    예를 들면 23.9%의 고금리 대출을 4,000만 원 대출을 받고 상환 잔액이 3,000만 원이 남은 경우 최대 2,000만 원까지 17~19%의 금리로 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안전망 대출 2 기간, 상환방법

    안전망 대출 2 대출기간은 3년 또는 5년을 선택을 하실 수 있으며 원리금 균등 분할 상환방식입니다. 또한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습니다.

     

    그러기 때문에 상환을 하시다가 원금을 상환할 여력이 생기신다면 바로 상환을 하셔도 됩니다.

     

    안전망 대출 2 신청방법

    안전망 대출 2는 신한, 우리, 국민, 농협, 하나, 기업, 수협, 전북, 광주, 부산, 대구, 제주, sc제일은행의 전국에 있는 14개의 은행에서 대출이 가능합니다.

     

    그런데 무작정 대출을 받기보단 위에서 안내해드린 서민금융진흥원 앱에서 대출 가능 여부와 구비서류들을 확인을 하시고 대출을 신청해보시길 바랍니다.

     

    안전망 대출 2 부결 시

    안전망 대출 2가 부결이 되셨나요? 그렇다면 채무조정제도를 이용을 해보실 수 있지만 이번에 지원폭을 넓힌 햇살론 15 대출을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이번에 저신용, 저소득자들을 위한 대출 상품을 출시하였기에 웬만해선 대출을 해준다고 하니 아래에서 자격조건을 확인해보시고 신청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인기글

    햇살론 15 대출 자격 확인

     

    햇살론 15 대출 자격 확인

    기존에 햇살론 17에서 금리가 인하되어 햇살론 15 대출로 변경이 되어 15%로 금리로 대출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기존에 햇살론 대출은 근로자에게만 가능했었는데 이번에 지원 대상 폭을 많이

    ccetwq2.tistory.com

    신용불량자 소액 당일 대출

     

    신용불량자 소액당일대출

    신용불량자면 대출이 잘 나지 않습니다. 그런데 신용불량자 소액 당일 대출 가능한 곳이 있다고 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신용불량자 소액 당일 대출 가능한 상품에서 지원하는 상품이니

    ccetwq2.tistory.com

    기대출이 많아도 대출받을 수 있는 곳

     

    기대출이 많아도 대출받을 수있는곳

    기대출이 많아도 어쩔 수 없이 돈이 필요하게 되어 대출을 알아보고 있지만 대출승인 잘 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데 기대출이 많아도 대출받을 수 있는 곳이 있다고 해서 소개해드리려

    ccetwq2.tistory.com

    새희망홀씨 대출 조건

     

    새희망홀씨 대출 조건

    새희망홀씨 대출은 소득이 적거나 신용이 낮아 은행에서 대출받기 어려운 계층을 위한 대출 상품이며 금리는 연 10.5% 이하로 최대 3,000만 원까지 대출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그런데 새희망홀

    ccetwq2.tistory.com

    정부지원 서민대출 자격 총정리

     

    정부지원 서민대출 자격 총정리

    정부지원 서민대출은 햇살론, 새희망홀씨, 사잇돌 바꿔드림 론이 있으며 최대 3,000 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정부지원 서민대출을 받기 위해선 자격이 필요한데요. 아래에서 자격과 한도,

    ccetwq2.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