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다, 대출업계 최초 '개인회생자 실시간 대출비교 서비스' 출시
상담 신청하기
»
2021년 2학기 학자금대출 신청방법 신청기간 확인 - 금융스토리

    2학기 학자금 대출이 7월 7일부터 시작되었습니다. 1학기와 동일하게 1.7%의 금리로 학자금 대출을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학자금 대출 신청은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에서 본인인증만 가능하면 신청이 가능한데요. 신청하는 곳은 아래에 있으니 접속하셔서 신청해보시길 바랍니다.

     

    학자금 대출 신청하는 곳 바로가기

    학자금 대출은 취업 후 상환 학자금 대출과, 일반 상환 학자금 대출, 농촌 출신 대학생 학자금 대출로 3가지가 있는데요. 먼저 자격조건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와 같이 조건에 해당되신다면 생활비 대출로는 학기당 최소 10만 원에서 150만 원까지 받으실 수 있으며 등록금 대출은 해당 학기 등록금 전액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런데 정확하게 자신이 대상인지 잘 모르시겠나요? 그렇다면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에서 본인 인증을 하시고 학자금 대출 종합조회를 하시면 대상에 해당되는지 바로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를 아래에 안내해드리니 대상에 해당되는지 잘 모르시겠다면 접속하셔서 조회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한국장학재단

     

    www.kosaf.go.kr

     

    학자금 대출 신청절차

     

     

    학자금 대출 신청절차는 위와 같이 진행이 되며 대상에 해당되더라도 온라인 금융교육 이수를 하지 않으면 학자금 대출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그러기 때문에 위에서 안내해드린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금융교육을 이수하시길 바랍니다.

     

    학자금 대출 신청기간

    학자금 대출 신청기간은 7월 7일부터 시작을 하며 10월에서 11월까지 진행이 되는데요. 정확한 신청기간은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지금까지 2021년 2학기 학자금 대출 신청방법 기간까지 알아보았는데요. 다른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한국장학재단 콜센터 1599-2000에 문의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이 블로그 인기글

    무직자 청년 대출 가능한 곳

     

    무직자 청년대출 가능한 곳

    무직자 청년 대출은 무직자로 분류가 되는 사회초년생, 청년이라면 생활비 목적으로 무직자 청년 대출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무직자 청년 대출은 다른 대출 상품보다 금리가 낮으며 소득이

    ccetwq2.tistory.com

    마이너스 통장 만들기

     

    마이너스 통장 만들기

    마이너스 통장은 주로 급하게 돈이 필요하신 분들이 찾는 대출 종류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1 금융권 대출은 어렵고 고금리 대출을 받으면 금리 감당이 어려워 마이너스 통장을 찾으시거나 대출

    ccetwq2.tistory.com

    무직자 대출 가능한 곳

     

    무직자 대출 가능한곳

    살다보면 급하게 돈이 나가야 할 때가 생기곤 하죠. 하지만 코로나로 인해 무직자가 되어 대출도 잘 안나와 곤란하실텐데요. 무직자라고 무조건 대출이 불가능 한 것은 아닙니다. 무직자 대출

    ccetwq2.tistory.com

    소득증빙 없이 300만 원 대출 가능한 곳

     

    소득증빙없이 300만원대출 가능한 곳

    소득증빙이 없다면 대출이 승인이 잘 나지 않는데요. 그런데 소득증빙 없이 300만 원 대출이 가능한 곳이 있다고 합니다. 또한 조건도 까다롭지 않고 무서류 무방문으로 대출이 가능한 상품인데

    ccetwq2.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