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다, 대출업계 최초 '개인회생자 실시간 대출비교 서비스' 출시
상담 신청하기
»
연체자 소액대출 가능한곳 - 금융스토리

     

    연체 기록이 있는데 소액 대출이 필요해서 대출을 알아보시려는 분에게 맞는 저금리 정부지원 대출 상품이 있습니다. 연체기록 때문에 고금리 대출 이용이 불가피한 분에게 저금리로 대출을 해주는 상품인데요. 

     

    저신용자를 위한 대출 상품이기 때문에 대출 자격과 조건 또한 까다롭지 않은 편입니다. 아래 글에서 정부지원 연체자 소액대출 가능한 곳에 대해 알려드릴 테니 신청 조건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정부지원 연체자 소액대출 가능한 상품은? 

    정부지원 연체자 대출 가능한 상품은 바로 햇살론 17인데요. 연체기록에 의해 신용점수가 하락하여 법정 최고 금리로 대출을 받을 수밖에 없는 분들을 위해 17%의 금리로 신청 가능한 상품입니다. 

     

    정부지원 햇살론 17 자격

    연체자 소액대출 가능한 햇살론 17의 신청 자격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신용평점 하위 20% 이하인 자 (NICE 기준 744점, KCB 기준 700점 이하)
    • 연소득 4500만 원 이하인 자  

     

    정부지원 햇살론 17 한도와 기간 

    연체자 소액대출 가능한 햇살론 17의 한도는 700만 원인데요. 특례보증을 추가로 신청하셔 최대 1400만 원까지 받으실 수 있습니다. 

     

    원리금 균등분할상환으로 대출 기간은 3년 또는 5년으로 선택 가능한데요. 연체 없이 성실상환 시 1년마다 금리 인하도 가능합니다. 3년으로 대출 시 연 2.5%씩 인하되며, 5년으로 대출 시 1.0%씩 인하됩니다. 

     

    정부지원 햇살론 17 신청 방법

    햇살론 17은 정해진 은행에서 신청이 가능한데요. 특례보증은 정해진 센터에서 예약 후 신청 가능한데요. 담당콜센터인 1397번에서 가까운 지점을 안내받으신 후 예약 후 방문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시간이 나지 않아 방문을 하지 못하는 경우에 햇살론 17 온라인 신청이 가능한데요. 아래 글 참고하셔서 신청해보시길 바랍니다.

     

     

    햇살론17 온라인 신청

    힘든 하루 생활을 이어나가기 위해서 대부 불법사금융 이용을 하셔야되는 분들이 있을수도 있습니다. 이런대상자들을 위해서 대출이 가능한 햇살론17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신용등

    1177789.tistory.com

     

    특례보증 없이 신청하신다면 KB국민은행, 우리은행, 신한은행, IBK기업은행, 하나은행, 수협은행, 농협은행, 경남은행, 광주은행, 대구은행, 부산은행, 전북은행, 제주은행, SC제일은행, 한국시티은행, 카카오 뱅크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햇살론 17 외에도 연체자 소액대출 가능한 비상금 대출과 다른 상품들도 많이 있으니 여러 가지 상품을 알아보고 비교해보신 후 내게 맞는 대출 상품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다른 대출 알아보기

     

    기대출이 많아도 대출받을 수 있는 곳

     

    기대출이 많아도 대출받을 수있는곳

    기대출이 많아도 어쩔 수 없이 돈이 필요하게 되어 대출을 알아보고 있지만 대출승인 잘 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데 기대출이 많아도 대출받을 수 있는 곳이 있다고 해서 소개해드리려

    ccetwq2.tistory.com

    과대출자 추가 대출 가능한 곳 바로가기

     

    과대출자 추가대출 가능한곳 바로가기

    과대출자인 경우 금융권에서는 추가 대출이 어렵습니다. 그런데 과대출자여도 추가 대출이 정부지원 대출로는 가능합니다. 그래서 정부지원 과대출자 추가 대출 가능한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ccetwq2.tistory.com

    연체자 대출 가능한 곳 바로가기

     

    연체자 대출 가능한 곳 바로가기

    돈은 필요한데 연체 이력이 있어 대출이 어려우신 상황이서 연체자 대출 가능한 곳을 알아보실 텐데요. 다행히도 연체자 대출 가능한 곳이 있다고 해서 소개해드리고 합니다. 아래 글을 참고해

    ccetwq2.tistory.com

    캐피털 대출 잘되는 곳 총정리

     

    캐피탈 대출 잘되는 곳 총정리

    캐피털 대출 잘되는 곳은 하나 캐피털, JT 캐피털, 아주캐피털, 롯데캐피털이 있으며 최대 5,000만 원까지 대출이 가능한 곳입니다. 최대 5,000만 원 까지 대출을 받아보시려면 조건을 알아보셔야

    ccetwq2.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