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다, 대출업계 최초 '개인회생자 실시간 대출비교 서비스' 출시
상담 신청하기
»
캐피탈 대출 잘되는 곳 총정리 - 금융스토리

    캐피털 대출 잘되는 곳은 하나 캐피털, JT 캐피털, 아주캐피털, 롯데캐피털이 있으며 최대 5,000만 원까지 대출이 가능한 곳입니다.최대 5,000만 원 까지 대출을 받아보시려면 조건을 알아보셔야 할 텐데요.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캐피털 대출 잘되는 곳 하나 캐피털 알아보기

    하나 캐피털 다이렉트론 대출 조건을 말하자면 직장인, 자영업자, 아파트 소유자를 대상으로 하는 소득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5000만 원이고 최소금액은 100만 원부터 가능합니다. 금리는 연 9.9~연 22.9%가 적용되고 중도상환 수수료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소득증빙이 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해서 무조건 재직 증빙서류와 소득증빙서류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다른 대출상품에 비해서 한도가 높습니다.

     

    캐피털 대출 잘되는 곳 JT 캐피털

    JT캐피털 직장인대출의 조건은 급여소득자인 직장인이면 가능하며 대출한도는 최대 5000만 원이고 최소 200만 원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9.9~연 24%로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되며 직장인대출이라서 한도가 높게 나오는 상품입니다.

     

    중도상환 수수료가 있고 대출서류는 주민등록증, 면허증, 여권, 재직증명서, 건강보험자격득실 확인서, 국민연금가입증서 , 개인사업자등록증, 공무원증,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 국민연금 납부확인서가 필요합니다.

     

    캐피털 대출 잘되는 곳 롯데캐피털

    롯데캐피털 캘론 대출조건은 소득이 있는 직장인이고 재직기간은 상관이 없습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3000만 원이고 최소 금액은 100만 원입니다.

     

    대출방식이 마이너스 통장 방식이고 중도상환 수수료가 0~2.5%까지 있습니다. 마이너스 통장 방식이라서 대출금액을 출금하지 않으면 이자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캐피털 대출 잘되는 곳 아주캐피털

    아주캐피털 직장인대출의 조건은 근로자이면서 재직기간이 3개월 이상되어야 합니다. 소득은 연 1,200 만원이고 서류로 소득증빙을 해야 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4,000 만원이고 최소 신청금액은 200 만원부터입니다. 대출금리는 연 9.9~23.8%가 나오고 있습니다.

     

    대출신청은 인터넷, 스마트폰, 전화로 신청이 가능하고 신청 즉시 한도확인이 가능합니다 직장인대출이라서 재직기간이 3개월 이상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다른 대출 알아보기

     

    직장인 신용대출 정리

     

    직장인 신용대출 정리

    직장인 신용대출 중 2~5% 금리로 대출받을 수 있는 곳은 카카오 뱅크, 신한은행, 농협, 하나 원큐가 있습니다. 각각의 상품들의 조건과 한도, 금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 뱅크 직

    ccetwq2.tistory.com

    미소금융 대출자격 총정리

     

    미소금융 대출자격 총정리

    미소금융은 낮은 신용도와 낮은 소득 수준 때문에 제도권 금융기관의 수혜를 받지 못하는 금융소외계층에게 미소금융재단에서 대출 미소금융 창업자금, 운영자금, 긴급 생계자금, 시설개선자

    ccetwq2.tistory.com

    농협 햇살론 대출자격 총정리

     

    농협 햇살론 대출자격 총정리

    저신용, 저소득인 분들은 고금리 대출을 알아보면 20%가 훌쩍 넘는 금리로 인해 부담이 되어 농협 햇살론을 알아보실 텐데요. 농협 햇살론은 연 6~8%대의 금리로 최대 1,500만 원까지 대출이 가능하

    ccetwq2.tistory.com

    신용보증재단 소상공인 대출 정리 간단하네

     

    신용보증재단 소상공인대출 정리 간단하네

    신용보증재단 소상공인 대출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신용보증재단 소상공인 대출 자격은 모든 소상공인들에게 해당되는데요. 1차 금융지원 프로그램에서 소상공인 대출을 받으셨던 분들은

    ccetwq2.tistory.com

    정기예금 이율 높은 곳 돈을 어디에다 모으면 좋을까?

     

    정기예금 이율 높은곳 돈을 어디에다 모으면 좋을까?

    정기예금 이율 높은 은행부터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케이 뱅크 "코드 K 정기예금 ▶ 세후 이자율 1.10% 수협은행 "헤이 정기예금" ▶ 세후 이자율 1.02% 카카오 뱅크 "카카오 뱅크 정기예금" ▶ 세

    ccetwq2.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